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즐거움과 각성 및 시각적 주의가 A 보드 광고 브랜드 인지에 미치는 영향: 심리 생리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연구

즐거움과 각성 및 시각적 주의가 A 보드 광고 브랜드 인지에 미치는 영향: 심리 생리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연구

저자

송송미, 양홍위, 임충훈

저널 정보

한국체육학회지, 63(1), 171-183.

출간연도

2024

링크

송송미, 양홍위, 임충훈. (2024). 즐거움과 각성 및 시각적 주의가 A 보드 광고 브랜드 인지에 미치는 영향: 심리 생리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연구. 한국체육학회지, 63(1), 171-183.